가맹점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메이트 영업관리

파악하기 힘든 어려운 가맹점 현황
메이트 영업관리 하나로 통합 관리!

가맹점 통합 관리는
메이트 영업관리 하나로

본사 주요 서비스

  • 브랜드 메뉴 동기화 및 관리
  • 가맹점 초기 세팅 기능
  • 가맹점 매출 통합 조회
  • 사용자별 시스템 권한 관리

가맹점 주요 서비스

  • 내점, 배달 주문 통합 관리
  • 배달대행 연동 및 호출
  • 매장 매출 분석
  • QR, 키오스크 등 서비스 연동

브랜드 매출 성장에 필요한
가맹점 데이터는 직관적 숫자와 표로 파악

브랜드 매출 성장에
필요한 가맹점 데이터 제공

  • 메뉴 통합 관리
    가맹점의 메뉴(단품, 옵션, 세트 포함)를
    일괄 수정하거나 적용할 수 있어요
  • 매출 데이터 추출
    본사에서 필요한 가맹점 매출 자료를
    엑셀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
  • 가맹점 현황 조회
    가맹점별 영업일 수, 매출액 등
    매장 운영 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요
  • 매출 통합 집계
    내점, 배달 등 전 가맹점 매출 데이터를
    누락 없이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
  • 결제수단별 매출분석
    현금, 카드, 간편결제, 쿠폰결제 등
    결제수단별 매출 분석이 가능해요
  • 유형별 매출분석
    매장별, 메뉴별, 지역별, 기간별 등 매출을
    비교 분석하여 브랜드 현황을 확인하세요

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
운영 환경 따른 솔루션 커스터마이징

본사와 가맹점에 따른
솔루션 커스터마이징

  • 가맹점 초기 세팅 기능
    가맹점용 URL로 메이트 회원가입 시
    브랜드 기본 메뉴로 동기화할 수 있어요
  • 브랜드별 공지사항
    포스 홈 화면 내 노출되는 공지사항을
   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
  • 직원 및 권한 관리
    멀티 브랜드, 직원 등록 및 권한을
    본사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어요
  • 그룹웨어 시스템 통합
    ERP, SCM 등 그룹웨어 시스템과
   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

가맹점을 위한
매장 관리 통합 솔루션

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고민하시나요?10년 이상의 매장 운영 노하우, 알려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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