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맹점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메이트 영업관리
파악하기 힘든 어려운 가맹점 현황
메이트 영업관리 하나로 통합 관리!
가맹점 통합 관리는
메이트 영업관리 하나로
본사 주요 서비스
- 브랜드 메뉴 동기화 및 관리
- 가맹점 초기 세팅 기능
- 가맹점 매출 통합 조회
- 사용자별 시스템 권한 관리
가맹점 주요 서비스
- 내점, 배달 주문 통합 관리
- 배달대행 연동 및 호출
- 매장 매출 분석
- QR, 키오스크 등 서비스 연동
브랜드 매출 성장에 필요한
가맹점 데이터는 직관적 숫자와 표로 파악
브랜드 매출 성장에
필요한 가맹점 데이터 제공
-
- 메뉴 통합 관리
- 가맹점의 메뉴(단품, 옵션, 세트 포함)를
일괄 수정하거나 적용할 수 있어요
-
- 매출 데이터 추출
- 본사에서 필요한 가맹점 매출 자료를
엑셀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
-
- 가맹점 현황 조회
- 가맹점별 영업일 수, 매출액 등
매장 운영 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요
-
- 매출 통합 집계
- 내점, 배달 등 전 가맹점 매출 데이터를
누락 없이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
-
- 결제수단별 매출분석
- 현금, 카드, 간편결제, 쿠폰결제 등
결제수단별 매출 분석이 가능해요
-
- 유형별 매출분석
- 매장별, 메뉴별, 지역별, 기간별 등 매출을
비교 분석하여 브랜드 현황을 확인하세요
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의
운영 환경 따른 솔루션 커스터마이징
본사와 가맹점에 따른
솔루션 커스터마이징
-
- 가맹점 초기 세팅 기능
- 가맹점용 URL로 메이트 회원가입 시
브랜드 기본 메뉴로 동기화할 수 있어요
-
- 브랜드별 공지사항
- 포스 홈 화면 내 노출되는 공지사항을
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
-
- 직원 및 권한 관리
- 멀티 브랜드, 직원 등록 및 권한을
본사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어요
-
- 그룹웨어 시스템 통합
- ERP, SCM 등 그룹웨어 시스템과
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